대우루컴즈,스마트 슬림 LED모니터 2종 출시

친환경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대우루컴즈(대표 윤춘기, www.daewoolucoms.co.kr)에서 2011년형 신제품 스마트 슬림 LED모니터 2종을 선보인다.
대우루컴즈는 친환경 디스플레이 전문 대표기업으로서 첫 선보이는 LED모니터 시리즈인 만큼 공 들인 흔적이 엿보인다. 이번 2011년형 스마트 슬림 LED모니터 22형 "HM220" 과 24형 "HM240"은 기존 LED모니터 시장에서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특장점들만 모아 제품을 출시했다.
대우루컴즈 스마트 슬림 LED모니터 2종은 블랙 하이그로시 컬러 패밀리 룩으로 스마트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초슬림 베젤 스타일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또한, LED 백라이트를 사용하여 CCFL 백라이트를 적용한 일반 모니터 대비 약 50% 정도 전력소모량을 감소시킨 친환경 제품으로서 전기세 등 에너지 절약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여, 국제환경표준 규격인 RoHS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스마트한 LED모니터로 손색이 없다.
스마트 슬림 모델 "HM220"과 "HM240"은 1920x1080 Full HD 선명한 영상미를 자랑하고 동적명암비(DCR) 5,000,000:1 로 보다 실감나는 뛰어난 화질과 안정감 있는 최상의 영상을 제공한다. 또, 스마트 원터치를 통해 16:9에서 4:3으로 원하는 화면을 내 마음대로 스마트하게 조정이 가능함은 물론 내부스피커 음량까지 지원함으로써 게임과 영화감상의 엔터테인먼트 요소의 장점을 크게 부각 시키고 있다.
대우루컴즈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의 요구가 반영된 첫 LED모니터로 마켓에서 선전을 기원하며 이번 제품은 하이마트 전용 모델로서 11월 중순부터 하이마트 전 지점에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롱 안서 숨진 채 발견된 딸…피해자 집 드나든 세 남자의 정체는
- 한고은, 갑작스러운 하반신 마비 "기어다녔다"
- "류중일 아들도 교사였다…'고3 제자와 불륜' 아내에 고소 당하며 사직"
- '결혼 4개월 만에 각방 고백' 김지민, 눈물 머금고 의미심장한 한마디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
- 파타야서 수영하다 성관계…"해변까지 소리 들려"
- 김종민 "아내가 탁재훈 안 좋아해…와이프들이 싫어하는 상"
- 미르, 신부 얼굴 공개 논란에 "애초에 비공개 아냐…김장훈에 너무 죄송"
- "170㎝·C컵" 번따방에 예비신부 신상 유포한 예비신랑…'모솔 출신' 공무원
- "정희원 마사지 받으러 모텔 갔다?…그게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