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호환 가능한 첫 도킹오디오 출시

2010. 10. 28.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 &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아이러브(iLuv, www.i-luv.com)가 아이폰과 아이팟은 물론 아이패드까지 호환 가능한 도킹 오디오 시스템을 출시했다.

도킹 오디오 시스템 iMM747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패드와 아이폰, 아이팟 제품 간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iMM747의 스피커와 아이패드(또는 아이폰, 아이팟)이 도킹된 상태에서 스피커 뒷면의 USB포트를 이용해 PC와 연결하면 자동으로 싱크가 되고 아이튠즈를 사용할 수 있다.

애플 제품이 아닌 다른 브랜드 기기도 보조선만 입력하면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는 타사 도킹 오디오가 대부분 호환이 안된다는 점에서 iMM747만의 차별화된 강점이다. 또 애플 아이팟 표준인 30핀 단자가 장착돼 있어 아이패드, 아이팟 등의 제품을 쉽게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다.

아이러브 관계자는 "iMM747은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아이폰을 위해 따로 도킹 오디오 시스템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합리적인 선택이라 할 수 있다"며 "jAura의 풍부한 사운드와 모던한 디자인 등 다양한 면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는 아이폰 등 애플 전용 액세서리를 대표하는 전문 업체로 세계 70여개국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이혜미기자 /ham@heraldm.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