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아웃도어닷컴,분당에 직영매장 오픈

박하나 2010. 10. 17. 19: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아웃도어 쇼핑몰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이 경기도 성남에 990㎡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등산용품을 비롯한 캠핑용품, 자전거용품 등 아웃도어 전반에 걸친 국내외 700여 전문 브랜드의 7만여 제품을 구비한 정통 카테고리 킬러숍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기반으로 전국 10개 직영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 분당점은 기존 매장보다 전문성을 강화해 더 많은 구색을 갖춰 편리한 쇼핑이 되도록 했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전략마케팅팀 이정우 팀장은 "매장 이전으로 외부적으로는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내부적으로는 보다 쾌적한 환경을 갖춰 고객 편의성을 개선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오케이아웃도어닷컴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는 아크테릭스, 마무트, 머렐 같은 해외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독자적인 유통채널을 통해 직수입하는 노스페이스, 나이키 등이 있다.

모든 물건을 사입 형태를 통해 들여와 가격 경쟁력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이곳이 시행하고 있는 '국내 최저가 130% 보상제'는 더 싸게 파는 곳이 있으면 차액의 1.3배를 돌려주는 시스템으로 그 외에 위조상품 300% 보상제, 3년 보장제, 무료 교환, 반품 등도 적극 시행하고 있다.

온라인, 오프라인의 정보는 통합 관리되며 고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wild@fnnews.com박하나기자

■사진설명=오케이아웃도어닷컴 성남점에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이 진열돼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