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박나림+김현주+하하누나 쥬리 '길일 땡잡았네', 같은날 결혼

뉴스엔 2010. 10. 9. 14:0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현정 기자]

564번째 한글날 이지애 KBS아나운서와 MBC김정근 아나운서, MBC 전 아나운서와 두 살 연하 대기업 회사원 예비신랑, 하하누나 하쥬리와 신학생 예비신랑, MC 김현주와 다섯 살 연상 사업가 총 네 커플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10월 9일 백년가약을 맞는 네 쌍의 예비신랑, 신부의 행복한 앞날을 기도하는 팬들의 바람을 담아 이날 행해질 결혼식을 살펴봤다.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 타 방송국 최초 아나운서 커플 비공개 결혼식 '쉿!'

이지애 아나운서와 김정근 아나운서는 9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반포동 JW메리어트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교제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평소 깜찍하면서 사랑스러운 이지애 아나운서는 최근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이 아나운서는 연예인 못지않은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포스트 노현정'이란 수식어와 KBS 2TV '상상더하기' 안방마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지애 아나운서의 결혼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결혼식 당일 그녀가 어떤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지애 아나운서와 김정근 아나운서는 2주간의 달콤한 허니문을 떠난다. 그러나 이들 커플은 신혼을 만끽할 새도 없이 김정근 아나운서가 오는 11월 12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를 맡아 11월 5일 중국으로 출국한다.

#박나림 아나운서-두 살 연하 대기업 회사원, 교회서 잔잔한 웨딩마치

이날 박나림은 오후 1시 서울 강북구 혜화동의 한 교회에서 두 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박나림 결혼식은 양가 모두 기독교인 까닭에 결혼예배로 진행된다. 주례는 서울드림교회 김여호수아 목사가 맡고 축가는 뮤지컬 배우 이석준씨와 월드비전 선명회 어린이 합창단이 부른다.

박나림의 예비신랑은 대기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반듯한 성품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박나림은 자신이 홍보대사로 있는 월드비전을 통해 "예비신랑과 저는 지난 가을 함께 섬기고 있는 교회에서 만나 올 봄부터 교제를 시작해 이제 결혼에 이르게 됐다"고 결혼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어 박나림은 "공동체 안에서 사람들을 잘 섬기는 따뜻한 모습이 예비신랑의 매력이다. 예비 신랑과 저는 함께 결혼을 준비하며 따뜻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나림은 "다시 한번 저의 결혼소식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고 진심으로 기뻐해줘 감사하다. 화목하고 예쁜 가정 이루어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축복해주세요"라고 말했다.

#'하하 누나' 하쥬리-신학생, 유쾌한 결혼식 기대

꾸밈없고 유쾌하기로 소문난 하하(본명 하동훈)의 누나이자 버클리 음대 출신 뮤지션 하쥬리는 이날 6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CMM 국민일보 빌딩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독실한 크리스쳔으로 알려진 하쥬리는 최근"남자친구는 신학생이다"며 "오래 만나지는 않았다. 지난 6월 만났지만 예비 신랑에 관한 이야기를 오래 전부터 들어왔고 이 사람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하쥬리는 트위터를 통해 남자친구로부터 받은 프러포즈를 깜짝 공개했다. 그녀는 "동네 형님이 굳이 밤 9시에 한우사준다고 해 따라나갔는데.."라며 "원 테이블 레스토랑, 촛불, 스테이크 코스, 반지, 꽃다발, 프러포즈.. 완전 속았다"고 기쁜 심정을 드러냈다.

한편 하쥬리는 미국 버클리 음대를 졸업하고 현재 명지대학교 기독실용음악과 교수 및 백석대학교 실용음악과 강사로 재직하고 있다.

# MC 김현주-다섯 살 연상 사업가, 뒤늦은 결실 행복 두배

이날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엘루이 호텔에서 MC김현주는 다섯 살 연상의 사업가 이정준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들 신혼부부 결혼식 1부 사회는 예비신랑 이정준씨와 절친인 개그맨 정종철이 맡았으며 2부 사회는 결혼식 사회의 달인 김병만이 맡았다.

김현주의 예비신랑 이정준씨는 방송 동료인 이미나 리포터의 소개로 만났으며 현재 이정준씨는 모니터 수입업체인 씨지코리아의 대표로 재직하고 있다.

김현주는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을 졸업한 재원으로 대한항공, SK텔레콤의 CF 모델로 활동하다 10여년 전부터 리포터와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현주는 "예비신랑의 적극적인 프러포즈와 따뜻한 마음을 보고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며 "기독교 믿음 안에서 교제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 오랜 시간 남편이 생기게 해달라는 기도를 한 후에 만난 만큼 뒤늦게 빠진 사랑에 너무나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박나림, 이지애-김정근, 김현주-이정준,쥬리)

한현정 kiki2022@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