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퀼라니 "유벤투스에서 오래 뛰고 싶어"

2010. 9. 8. 1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이용훈 기자 = 리버풀을 떠나 유벤투스에 임대로 합류한 알베르토 아퀼라니가 성공을 다짐했다.

아퀼라니는 작년 여름 AS 로마를 떠나 리버풀에 입단했지만, 잦은 부상 문제를 극복하지 못한 채 프리미어리그에 적응할 겨를도 없이 다시금 유벤투스 임대로 세리에A 무대에 복귀하게 됐다.

그는 이탈리아 언론 '투토스포르트'를 통해 "리버풀은 내게 의지하고 있었고, 나도 부상 문제를 극복했기에 팬들의 애정에 보답하고자 리버풀에 남으려고 했다. 그러나 유벤투스에서 뛸 기회는 두 번 생각할 필요가 없었다. 리버풀은 임대만을 고집했지만, 유벤투스는 완전 이적 조항을 포함시켰다"고 이적 배경을 설명했다.

유벤투스는 지난 시즌 세리에A에서 7위를 기록하는 실망스러운 성적을 거뒀고, 이번 시즌 명문 구단으로서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다수의 선수를 임대로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나섰다.

아퀼라니는 "유벤투스에서 오래 뛰고 싶지만, 임대 신분인 만큼 모든 건 이번 시즌의 활약에 달렸다. 완전 이적이라는 목표를 이루고 싶다. 그러나 솔직히 다음 시즌 어느 팀에서 뛸 지보다 당장 다음 경기인 삼프도리아전에 대한 생각밖에 없다"며 활약을 다짐했다.

그러나 유벤투스는 2010/11 시즌 세리에A 개막전에서 AS 바리에 0-1로 패하면서 좋지 못한 출발을 한 상황이다. 아퀼라니가 좋은 활약으로 유벤투스를 궤도에 올려놓고 완전 이적을 이뤄낼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웹툰] 신앙의 힘, 그리고 마라도나교[웹툰] 정말 불쌍해서 볼 수가 없구나[웹툰] 웨인 루니가 골을 못 넣는 이유英 언론 "기성용, 셀틱 생활에 낙담해"퍼거슨 감독, 루니 외도 사실에 '격분''나이 잊은' 클로제, 새역사를 쓰는 중

- 가장 빠른 뉴스, 실시간 twitter! 지금 @goalcom_kr을 추가하세요--ⓒ 전 세계 축구 네트워크 골닷컴 (http://www.goal.com/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