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미녀' 정수지, 남자친구 만들기 실패, 왜?

온라인뉴스팀 2010. 8. 31. 0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일명 '고양이 미녀' 라는 별명을 얻은 정수지 씨가 남자친구를 만드는 데 실패했다.

정 씨는 지난 27일 케이블채널 Mnet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이하 그당반)'에 출연해 고양이를 닮은 눈매에 작은 얼굴, 황금 비율의 몸매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지만 바람둥이를 선택하면서 실패로 돌아갔다.

올해 20살인 대학생 정 씨는 패션학을 전공하고 있다. 어린 나이지만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 날 출연한 많은 남자들은 정수지를 향한 구애를 펼쳤고 정 씨는 총 11명의 남자 중에서 최종 남자를 선택했다. 하지만 정 씨가 선택한 남성은 55kg을 감량한 후 몸짱으로 거듭난 바람둥이였다.

남자친구 만들기에 실패한 정 씨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미니홈피를 방문해 "안타까웠다. 힘내라" "방송을 보고 팬이 됐다. 너무 예쁘다" 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그당반' 관계자는 "의외로 괜찮은 여성들이 연애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 많은 여성들의 연애에 도움을 주는 진짜 팁을 전수할 것이다" 며 기획의도를 전했다.

사진 = Mnet

온라인뉴스팀 , pi@pimedia.co.kr

==TV리포트 주요뉴스==▶ '김탁구' 유진의 비밀의 팔찌…대파란 '예고''성균관 스캔들' 첫방송, 믹키유천 수난시대?보아, 3일 만에 트위터 재개…무슨 이유?윤유선, 안젤리나 졸리 패션 '따라잡기'로 큰 웃음 선사[T포토] 소녀시대 태연 '눈다래끼 났어요!'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