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일본 전 AV배우'미히로, 육감적인 몸매~

2010. 8. 11. 2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성후 기자]

일본에서 자서전 출간 및 영화 출연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히로(Mihiro)의 재팬그라비아 화보사진 제작발표회가 8월 11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미지컴퍼니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아담하지만 섹시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를 지닌 그녀만의 매력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배우 미히로(28)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재팬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서 공개됐다.

미히로의 화보는 '상큼 발랄 & Sexy', 'Cuty & Sexy', 'Girl Rish'의 컨셉으로 제주도에서 촬영되었으며, 50여벌의 의상으로 미히로의 다양한 매력을 모두 담아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화려한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미히로의 귀엽고 섹시한 매력, 그 이상을 담아낸 이번 그라비아의 테마는 '큐티얼짱의 제주여행'이란 컨셉으로 촬영 되었으며 보는 남자들의 마음을 흠뻑 적셔줄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이번 미히로의 재팬 그라비아 화보는 8월 3일부터 무선네이트 재팬그라비아를 통해 서비스되고있다.

안성후 jumpings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