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미스코리아 眞', 미스서울 선 정소라 당선(종합)

[마이데일리 = 김경민 기자] 미의 사절을 뽑는 '201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영예의 진으로 미스 서울 선 출신 정소라 양(19)이 당선됐다.
25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 5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는 진의 정소라 양을 비롯해 7명의 진, 선, 미의 주인공들이 발탁됐다.
총 56명이 예선 통과자가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세계 속에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수려한 외모와 내면의 미까지 '지.덕.체'를 겸비한 한국의 대표 미인이 선발됐다.
1차 심사를 거친 16명 중, 2차 심사를 거친 7명이 선발됐고, 진에 정소라양을 비롯해 7명의 본선 수상자가 선정됐다.
이날 진의 자리를 차지한 정소라양은 수상 발표전 인터뷰에서 "미스코리아 진 욕심이 난다"며 "물론 양보할 마음도 있다"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한편 이번 201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MC 로는 '만능 입담꾼' 김수로와 '2000년 미스코리아 진' 김사랑이 맡았다.
또, 축하 공연으로는 슈퍼쥬니어, 애프터스쿨, JK김동욱, 진보라가 나서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이하는 2010 미스코리아 선발자 명단
▲진 : 정소라 (서울 선)
▲선 : 장윤진(서울 선)
▲선 : 김혜영(경북 진)
▲미 유니온 그룹 : 고현영(부산 진)
▲미 알펜시아 : 이귀주(전북 진)
▲미 : 하현정(서울 미),
▲미 한국일보 : 안다혜(충북 선)
▲우정상 : 김문정(일본 진) 이유정(제주 진)
▲매너상 : 김수현(경남 미)
▲탤런트상 : 홍나리(대구 미)
▲포토제닉상 : 장윤진(서울 선)
▲네티즌인기상 : 유리나(경북 미)
▲해외동포상 : 장지아(애틀란타 진)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