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동생' 김동현, 8살 연하 미모 여가수와 열애
한상숙 2010. 6. 22. 09:41


[마이데일리 = 한상숙 기자] 탤런트 김동현(36)이 그룹 토파즈(Top.AZ) 멤버 김선영(28)과 열애중이다.
김동현의 소속사는 22일 마이데일리에 "김동현과 김선영이 1년 가까이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원래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혜수의 동생인 김동현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가족들과 함께 만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선영은 김동현의 가족들이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도 종종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김동현의 가족들이 워낙 함께 식사하는 자리를 자주 갖는다. 김동현의 가족들과 김선영은 식사 자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어울리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아직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은 아니다. 편하고 예쁘게 만나는 커플로 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동현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로드 넘버원'과 올 해 방송 예정인 드라마 '버디버디'에 출연한다. 김선영은 그룹 토파즈 멤버로서 2009년 '누나 못 믿니'로 활동했다.
[열애 중인 김동현(위 사진 왼쪽), 김선영. 사진 = 김동현 미니홈피, GF엔터테인먼트]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