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 아이돌패션..베스트 탑 vs 워스트 유노윤호

김겨울 2010. 6. 11. 1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겨울 기자]

탑,유노윤호

예나 지금이나 시대의 패션과 스타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주자는 바로 아이돌 그룹. 과거 핑클 등 90년대 최고 아이돌부터 현 가요계 대표 패셔니스타 빅뱅까지 신구 아이돌 멤버 중 가장 패셔너블한 스타를 꼽아봤다.

지난 10일 방송된 Mnet '트렌드 리포트 필-더 리얼'에서는 '베스트 & 워스트'를 통해 가요계 신구 아이돌 멤버들의 스타일 순위를 선보였다.

이 중 멋진 스타일링으로 상위권에 랭크된 스타로는 빅뱅의 탑과 핑클의 성유리가 선정됐다. 탑은 최신 유행인 스키니 롤업 팬츠에 딱 떨어지는 화이트 재킷을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진 성유리,미료

또 나날이 예뻐지는 미모를 뽐내고 있는 성유리는 트렌디한 하이 웨이스트 블루 팬츠와 화이트 재킷, 청순한 포니테일 헤어로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한편 스타일에 좀 더 신경써야 할 스타로는 브아걸 미료, 동방신기 유노윤호, SS501 김현중, 핑클 이진 등이 선정됐다. 브아걸 미료는 계절감이 없는 옷 매치, 시즌이 지난 페도라를 착용해 순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헐렁한 바지로 실제 나이보다 성숙한 느낌을 준 유노윤호, 계절에 맞지 않는 올 블랙 수트의 김현중, 웨이브 펌으로 올드해 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한 핑클 이진도 아쉬움을 더했다.

20대 여성을 위한 핫한 트렌드 정보의 집합체 '트렌드 리포트 필'은 목요일 오후 11시 Mnet을 통해 방송된다.

김현중

[관련기사]☞ '서태지소년' 리키, 아이돌 틴탑 멤버 전격발탁빅뱅·2NE1·양현석 'YG패밀리', 탑 위해 극장 총출동탑·지연 아이돌 스크린 도전…이번에는 통할까①美MTV, 韓 신예아이돌 '틴탑' 단독프로 전격편성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winter@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겨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