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활약상 실시간으로..OBS, 메이저리그 단독 생중계
이재훈 기자 2010. 5. 19. 15:01

[TV리포트 이재훈 기자] 이제 박찬호, 추신수 등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의 경기를 안방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다. OBS경인TV가 메이저리그를 단독 생중계하기로 한 것.
OBS경인TV는 뉴욕 양키스 박찬호 선수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추신수 선수의 경기 등 메이저리그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이로써 수도권을 비롯해 OBS경인TV의 시청자들은 최근 마운드로 복귀한 박찬호 선수와 맹타를 비롯해 호수비로 메이저리그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추신수 선수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OBS경인TV는 향후 메이저리그의 플레이오프는 물론, 올스타전, 디비전시리즈, 월드시리즈 등 2010 메이저리그의 모든 것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저녁 주요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방송함으로써 생중계를 놓친 팬들에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메이저리그 단독 생중계는 김준우 아나운서와 사회인 야구팀에서 투수를 맡고 있는 홍원기 아나운서가 캐스터를 책임지고, 해설은 MLB 전문가이자 방송해설가인 송재우 해설위원이 책임진다.
첫 중계방송은 오는 22일 토요일 오전 8시 추신수가 활약하고 있는 클리블랜드와 신시내티의 경기부터다.
OBS경인TV에서 생중계 되는 MLB는 스카이라이프 HD(채널4번)로도 방송될 예정이며, 또한 신규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 OBS-W를 통해 케이블TV와 스카이라이프에서 전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OBS경인TV 제공이재훈 기자 kino@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리포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