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원조 '청순글래머' 강예빈, 맥심 5월호 화보 통해 매력발산

2010. 4. 30. 1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순이 볼륨을 만나다.'신예 강예빈이 남성지 화보를 통해 '청순 글래머'의 진수를 선보였다. 강예빈은 남성지 맥심의 5월호 표지모델로 발탁돼 최근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는 '몽환적인 섹시함'을 주제로 다양한 강예빈의 포즈와 표정을 만날 수 있다.

강예빈은 이미 여러차례 화보를 선보인 프로모델이지만 화보를 공개할 때마다 따르는 악성댓글로 지난달 14일 진행된 화보촬영 수락에 앞서 많은 고민을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한 번 촬영에 들어가자 감독의 다양한 포즈와 표정요구를 훌륭히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관심을 받았다. 강예빈은 이미 5월 중 방송예정인 케이블채널 SBSPLUS의 드라마 '이글이글'에서 청순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골프 레슨프로 역을 맡아 연기에 도전할 계획이다. '이글이글'에는 배우 이원종, 이한위를 비롯해 김혜수의 친동생으로 알려진 김동현·김동희 형제와 배우 김예분, 이세나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강예빈이 모델로 나선 맥심 5월호는 시중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 글 하경헌 기자·사진 MAXIM >-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출시-ⓒ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