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모녀는? 카라 박규리-성우 박소현 1위

2010. 4. 1. 09:1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연예계 대표 모녀로 그룹 카라 박규리와 성우 박소현이 꼽혔다.

영화 '친정엄마'(4월 22일 개봉)의 개봉을 기념해 극중 애틋한 모녀로 출연하는 김해숙-박진희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 모녀로 카라의 박규리와 성우 박소현 모녀가 1위로 뽑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된 "영화 '친정엄마'의 모녀 김해숙, 박진희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제 모녀 연예인은?"이라는 설문에서 걸그룹인 카라의 박규리와 성우 박소현 모녀가 82%라는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르 차지했다.

오래 전부터 연예인 모녀로 널리 알려져 있던 탤런트 선우용녀와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이라는 곡으로 국내 음악 차트를 석권한 바 있는 가수 최연제 모녀가 11%로 2위, 걸그룹 티아라의 전보람과 탤런트 이미영 모녀는 7%로 3위에 올랐다.

박규리, 박소현 모녀를 뽑은 네티즌은 "방송에서 박소현씨가 딸 자랑하는 것을 보고 너무 부러웠다", "대세는 카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nyc@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2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