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레이싱모델 자이링 섹스비디오 파문에 장린 발끈 "연인 아냐!"

2010. 3. 4. 1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레이싱모델 자이링(23)이 섹스비디오 파문에 휩싸이며 충격을 주고 있다.중국 매체에 따르면 자이링은 前 남자친구와 촬영한 섹스 비디오가 유출된 후 그 충격과 심적 고통에 지난달 수면제를 먹고 자살을 시도했다.

하지만 일부 중국 언론들은 이번 섹스 비디오 파문이 자이링의 영화데뷔작 홍보차 이뤄진 것 같다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이 언론들은 "자이링은 현재 섹스 비디오와 관련, 본인의 블로그를 통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자이링은 최근 불거진 자살 루머을 부정함과 동시에, '내가 최대의 피해자다. 비디오는 법적으로 처벌을 묻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언론들은 "그녀가 법적인 행동을 취했는지 여부는 글 속에 드러나 있지 않다"며 영화 홍보의 수단이라는 뉘앙스를 풍겼다. 이와 관련, 자이링 측근은 "해당 동영상에 대해 이미 경찰 측에 연락을 한 상태이며, 법적 처벌을 받게 할 것이다"며 극구 부인하고 있다.

한편 자이링의 현 남자친구로 주목받던 베이징 올림픽 은메달 리스트 수영선수 장린은 "자이링과는 연인 사이가 아닌 아는 사이일 뿐"이라고 논란을 해명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