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옆 숙소, 여기 어때?

【서울=뉴시스】이민정 기자 = 스키장 못지 않게 좋은 숙소를 골라야 스키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다.
넥스투어는 11일 스키장 이용 편의성, 경관 등을 두루 갖춘 스키장 숙소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넥스투어는 강원도 '하이원 스키장'과 10여 분 거리에 위치한 '메이힐스 리조트'를 1박에 7만6440원 부터 제공한다.
메이힐스리조트는 하이원스키장 뿐 아니라 강원랜드와도 인접한 거리에 있어 겨울 스포츠와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프라이빗 스파, 황토방, 메이크업 까페 등의 편리한 부대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의 겨울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서울 근교에서 스키를 즐기고자 하는 스키어들에게는 강남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곤지암 리조트'를 추천한다. 넥스투어는 객실, 리프트 1매, 식사 1식을 포함하는 패키지 상품을 1박 28만6000원 부터 선보인다.
강원도 휘닉스파크 근처에 위치한 펜션 '숲속의 요정'에서 2010년 첫 겨울 스키 여행의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객실의 독립된 데크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산악오토바이, 눈썰매장, 까페, 공원 등을 단지 내에서 즐기실 수 있다. 넥스투어에서 예약할 경우 1박에 8만8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자녀에게 색다른 스키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다면 자연 휴양 펜션 '메이페어샬레스타'를 이용해 보자. 스위스풍의 이 펜션에서 걸어서 5분이면 휘닉스파크 스키장에 도착할 수 있다. 펜션 내에서 천체를 관측할 수도 있어 겨울 스키 여행에 또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넥스투어를 이용하면 1박에 9만69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 사진 > '숲속의 요정' 펜션benoit0511@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연예대상'서 유일하게 박나래 언급…무슨 말 했나
- 주호민 아들 특정 행동 부각한 방송…인권위 "장애인 차별"
- [속보] 로저스 쿠팡 대표 "국정원 지시 따라 중국인 전 직원 접촉"
- '박나래 절친' 장도연 "겸손하지 않으면 다 죽더라"
- '서울대 남편♥' 효민, 결혼 8개월 만에 또 시드니 한 달 살기?
- '심정지' 김수용, 전기충격만 11번…"깨어난 것 자체가 기적"
- '고소고발에 멍든' 쯔양 "죽을 만큼 힘들었지만…살고 싶어"
- "아내 본적없어"…김종국, 위장결혼 의혹까지
- '양아치 연애'가 통했다…日 '불량 연애'의 글로벌 인기 요인
- 유세윤 "생각하지 않기로 했다" 연예대상 수상소감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