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이트-크루세타 재계약 확정

2009. 12. 25. 11:2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든 나이트

◇프란시스코 크루세타

 삼성이 2009년 선발투수로 활약했던 용병 브랜든 나이트, 프란시스코 크루세타와 2010년 재계약을 마쳤다고 25일 발표했다. 나이트는 계약금 5만달러에 연봉 30만달러, 크루세타는 계약금 3만달러에 연봉 30만달러의 조건으로 재계약했다. 나이트는 대체용병으로 후반기에 삼성 유니폼을 입은 뒤 11경기에서 6승2패, 방어율 3.56으로 활약했다. 풀시즌을 뛴 크루세타는 30경기에서 9승10패, 방어율 4.36을 기록했다. 이들은 현재 미국에서 개인훈련중이며 내년 1월 전지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다.

< scnewsrank > 허경환 "박성광, 강남 가려고 스포츠카 샀다" 폭로 [단독] 풀럼 방출 대상에 오른 설기현 급거 귀국

[단독] 천유 김태현, "주아란보다 사랑하는 여친 있다" 열애 공개

정가은, 아이돌 막내들의 큰누나로 등극?

김정민-김새롬, 요염한 기생으로~ 팜므파탈 대결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