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블랙스타킹 한혜진, 각선미 자랑 살짝~

2009. 12. 22. 18:0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준형 기자]배우 설경구 류승범 한혜진이 출연하는 영화 '용서는 없다'(감독 김형준/제작 시네마서비스,더 드림 & 픽처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12월 22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진행됐다.

대한민국 최고의 부검의와 최악의 살인마의 대결을 그린 '용서는 없다'는 1천만 배우 설경구와 색깔있는 연기로 충무로를 주름잡은 류승범, 두 배우의 캐스팅만으로도 촬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영화 '해운대'로 1천만 배우에 등극한 연기파 배우 설경구는 이번 영화를 위해 7kg 체중 감량에 성공하며 냉철한 부검의로 파격 변신했다. 류승범은 극중 치밀하고 잔인한 살인범을, 한혜진은 살인범의 뒤를 쫓는 열혈 형사를 각각 맡았다.

한편 설경구 류승범의 불꽃튀는 연기 대결과 정통스릴러 특유의 흡인력있는 스토리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용서는 없다'는 오는 2010년 1월 7일 개봉된다.

박준형 soul1014@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