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완전 분해 동영상 관심

2009. 12. 16. 1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제작한 '제네시스' 완전 분해 동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 동영상은 제네시스가 엔지니어들에 의해 완전히 해체되는 일련의 과정이 빠른 속도로 보여진다.

이 동영상은 현대차 북미법인에서 '바이럴(Viral) 마케팅'의 일환으로 제작한 것으로 제네시스의 북미지역 공식 홈페이지(http://www.hyundaigenesis.com)에도 올라 있다.

이 동영상은 약 42초 가량 분량으로 붉은 작업복 차림의 사람 네명이 완성된 제네시스 차의 모든 부품을 하나 하나 뜯어내고 뜯어낸 뒤 부품들을 가지런히 정렬한 모습을 나란히 서서 바라보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동영상을 본 후 나열된 부품들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해당 부품의 용도와 기능 등을 간략히 소개해주는 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 한대에 저렇게 많은 부품이 들어가는 지 몰랐다", "다 뜯어내고 나면 다시 조립 가능할까" 등의 흥미로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스속보부 / 동영상 출처@http://www.youtub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로 읽는 매일경제 '65+NATE/MagicN/Ez-I 버튼'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