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병철 "김민경 몸무게는 85kg밖에 안된다" 폭로
금아라 2009. 12. 16. 16:08

[마이데일리 = 금아라 인턴기자] 개그맨 송병철이 개그우먼 김민경의 몸무게를 폭로했다.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그냥 내비둬' 코너에서 김민경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송병철은 지난 15일 CJ 푸드빌의 송년 파티 '프레쉬 나잇! 화이트 나잇'에서 MC를 맡아 진행하던 중 김민경의 실제 몸무게에 대해 언급했던 것.
먼저 송병철은 "공개 석상이 아닌 이런 모임에서는 이야기해도 될 것 같다"라고 운을 뗀후 "김민경의 몸무게가 100kg 이상 나가는 걸로 많은 분들이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85kg정도 밖에 안 나간다"라고 김민경의 몸무게를 감량시켜 말하는 우정(?)을 선보였다.
이어 공동 MC였던 이승윤이 "송병철은 군인들이 싫어하는 연예인 1위에 올라있다. 닭살 연기를 군인들이 못참는 것 같다"라고 하자 송병철은 "군인들은 내가 나오면 채널을 돌리거나 아예 TV를 끈다고 하더라"라며 웃음을 주기도 했다.
[김민경의 몸무게를 폭로한 송병철(좌),김민경(우) (사진=KBS '개그콘서트' 캡쳐)]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