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김택용, '2009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자로 참석

2009. 12. 5. 15: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모스=심현 기자]16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올핌픽홀에서 개최SK텔레콤 임요환과 김택용이 '2009 멜론 뮤직 어워드'의 시상자로 참석한다.

'2009 멜론 뮤직 어워드'는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음악 사이트인 멜론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오프라인 시상식으로 오는 16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탤런트 장근석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2009 멜론 뮤직 어워드'에는 임요환과 김택용을 비롯해 디자이너 장광효,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 엄기준 등이 시상자로 참석할 예정이다. 주최측 관계자는 '2009 멜론 뮤직 어워드' 다양한 시상자 선정을 통해 문화적 다양성을 추구하는 이번 시상식의 성격을 확인시키고 시상식을 더욱 풍성하게 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2009 멜론 뮤직 어워드'는 본래의 시상식의 취지에 따라 3천여 음악 팬들을 위해 리허설 참관, 대기실 팬 미팅 등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여느 시상식에서는 보기 힘든 행사를 마련하기도 했다.

주최측인 멜론의 관계자는 "'2009 멜론 뮤직 어워드'는 2009년 한해 동안 멜론을 통해 대중음악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지지를 보낸 유저들과의 공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제15회 서울 가요대상 시상자로 나선 임요환일부 매체에서는 시상식에 e스포츠 스타가 시상자로 나서는 것은 처음이라고 보도하고 있으나 임요환이 지난 2004년 12월 10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15회 서울 가요대상 시상식에서 탤런트 박예진과 본상을 시상한바 있다.

lovesh73@fomos.co.kr

모바일로 보는 스타크래프트 1253+NATE/ⓝ/ez-i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