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걸"..하이트맥주 화끈한 2010년 캘린더 화제

2009. 11. 22. 10:1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발의 8등신 미녀 모델이 등장하는 하이트맥주의 2010년 캘린더가 화제다. 하이트맥주의 내년도 캘린더 디자인 컨셉은 'Beer Dress'다. 2009년의 컨셉트와 마찬가지로 맥주의 시원함을 8등신 미녀 모델과 조화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시원한 금빛 맥주와 하얀 거품을 모델의 비키니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도록 표현한 게 2010년도 캘린더의 특징이다. 하이트측은 맥주와 배경 그리고 모델로 구성된 세 가지 요소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고 했다.

이번 캘린더엔 자극적이면서도 자연스럽게 맥주를 상기시키기 위한 제작 의도가 숨어있다는 것이다. 화이트맥주는 2010년 캘린더는 22만9500부를 제작, 거래처인 전국 주류도매상이나 요식업소에 집중 배포할 예정이다.최남주기자(calltaxi@heraldm.com)

[인기기사]

천안 삼성산업단지 삼성효과 '톡톡'

임예진 "푼수연기,처음에만 어렵죠"

이승민,19살많은 송병준대표와 열애?

최정원, '시드니 인 러브' 미공개 컷

인순이, 30주년 마지막 콘서트 개최.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