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뚫고 하이킥' 아역 서신애, 티아라 리더로 변신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아역배우 서신애가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깜짝 변신했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신신애 역을 맡아 촌티나는 시골소녀의 면모를 선보여 왔던 서신애가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이게 된 것.

서신애는 지난 9월21일 방송된 에피소드에서도 깜찍한 춤과 출중한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마트송'을 선보인 바 있다.
서신애의 가수 변신은 3일 방송될 39회 분에서 등장한다. 극중 학교에서 장래희망을 쓰라는 과제를 받게 된 신신애가 연예인을 꿈꾸는 광수와 인나를 만나게 된 후 가수가 되어 무대를 누비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는 장면이다.
최근 MBC 일산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서신애는 티아라 & 초신성과 함께 노래 'TTL'을 재연했다.
특히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이 끝나고 난 후 고스란히 남겨진 무대를 사용해 사실성을 더했다.
티아라의 메인 보컬 역할을 대신 맡은 서신애는 초반에 다소 긴장감을 보였으나, 이내 끼를 발휘하며 티아라 & 초신성 멤버들을 이끌었다.
서신애는 이날 장면을 위해 24시간 동안 티아라 안무 코치에게 직접 댄스 가르침을 받는 등 춤과 노래 연습에 매달렸다는 후문이다.
이로 인해 함께 했던 티아라 멤버들로부터 "아직 나이도 어린데 너무 잘한다. 가수로 데뷔하면 정말 무서운 후배가 될 것 같다"는 칭찬을 받기도 했다.
서신애가 노래와 춤실력을 발휘한 것은 이번에 처음은 아니다. 지난 9월21일 방송된 11회분에서 이미 깜찍한 춤과 출중한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마트송'을 선보여 박수를 받았던 바 있다.
< 경향닷컴 손봉석기자 paulsohn@khan.co.kr >-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 구독신청(http://smile.khan.co.kr)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쇼 떠나는 김현정 앵커 “가을쯤부터 급격히 체력 소진···새로운 것으로 찾아뵐 것”
- [올앳부동산]15평 아파트를 25평처럼···버튼을 누르면 침대가 올라갑니다
- 결국 ‘탈팡’ 현실화하나···쿠팡 하루 이용자 수 1400만명대로 ‘최저’
- [단독]민주당 캠프 인사, 인천공항 자회사 사장 내정…또 반복된 낙하산
- [단독]6㎝ 눈에 서울 마비, 원인은 ‘제설지침 삭제’···시, 대란 뒤 슬그머니 복구
- [단독]“이재명 조폭 연루는 조작” 대검 직원의 ‘윗선 감찰’ 신고…법무부, 대검에 ‘셀프 감
- 민주당 김병기, 대한항공서 160만원 상당 ‘호텔 숙박권’ 받았나
- 폐과 막으려고 교수들이 ‘대리 시험’…광주 한 사립대학 무슨 일?
- 신원식 “술 마시며 나온 얘기인 줄…실제 계엄 선포돼 대통령에 큰 실망”
- 쿠팡, 물류센터 사망노동자 산재 승인에 불복 소송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