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 스팸메일 문제 해결 '스팸센터' 개설

2009. 10. 22. 15: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아이뉴스24 >도메인∙호스팅∙솔루션 전문기업 후이즈(대표 이청종)는 스팸 메일로 발생하는 문제 해결을 위한 '후이즈메일 스팸센터(spam-center.kr)'를 연다고 22일 발표했다.

스팸센터는 이메일 사용자뿐만 아니라 서버 관리자에게도 유용한 뉴스, 동향 등의 정보와 스팸 분쟁 해결을 위한 관련 법률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스팸통계 분석을 통해 시간대별, 날짜별, 월별 스팸 통계 지수 및 스팸 기상도를 제시고 아웃록 및 웹메일 설정을 통해 스팸메일에 대응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후이즈 관계자는 "스팸메일 문제와 그로 인한 피해는 어제 오늘의 문제는 아니지만, 스팸메일의 2차 피해 방지를 위한 서비스는 부족한 편"이라고 밝혔다.

후이즈는 센터 개설을 기념해 11월 18일까지 퀴즈 정답을 맞추면 상품을 증정하고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후이즈 메일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정병묵기자 honnezo@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