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벽대전 女優린즈링 중국인에 서울 알린다

2009. 9. 21. 12: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적벽대전의 여주인공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대만 출신 여배우 린즈링(林志玲ㆍ34)이 20일 서울을 방문, 27일까지 화보 및 방송 촬영을 한다고 서울시가 21일 밝혔다. 린즈링은 27일까지 서울에서 머물며 배우 윤은혜와 함께 명동, 동대문, 삼청각 등 서울의 대표 관광지를 배경으로 중국 전체시청률 1위인 중국 호남위성 TV의 인기 프로그램 '쾌락대본영(快樂大本營)'을 촬영한다.

또한 린즈링은 남산과 남산한옥마을, 신사동 가로수길, 롯데월드 등을 배경으로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 중국판의 화보도 촬영할 계획이다. 이 촬영에는 중국 호남위성 TV '오락무극선'의 E-News와 대만TVBS도 동행 촬영한다. 시는 이와 관련해 중국의 포털사이트인 '써우후닷컴( www.sohu.com)'에 블로그를 개설해 서울의 미용과 패션에 관한 각종 정보를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중화권 최고 스타이자 패션 아이콘인 린즈링이 서울을 배경으로 촬영한 화보나 영상물을 통해 중국인들에게 자연스럽게 서울을 홍보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수한 기자/soohan@heraldm.com

[인기기사]

정태춘-박은옥 데뷔 30주년 기념 사업 추진

적벽대전의 '소교' 린즈링 서울 배경 화보 찍는다

웅산, 재즈 한류 주역 자리매김

적벽대전의 '소교' 린즈링 서울 배경 화보 찍는다

에픽하이 6집 발매 기념콘서트, 2500여팬 열광.

- 대중종합경제지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