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곧 발표될 'YF쏘나타'의 실내디자인

최인웅 기자 2009. 8. 24. 2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최인웅기자]

현대차가 곧 출시할 중형신차인 'YF쏘나타'의 내외관이 완전 공개돼 화제다.미국의 현대차전문 블로그인 현대블로그(Hyundai Blog)는 최근 한 수영장에서 멋진 지붕라인(Roofline)과 함께 내외관 디자인이 완전히 오픈된 YF쏘나타의 스파이샷(Spyshot, 비공개 신차를 몰래 찍은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YF쏘나타는 총 4장으로, 지붕이 완전히 제거된 상태와 전, 후면 외관, 실내 인테리어로 구성됐다. 전면의 그릴과 디자인은 '제네시스'와 상당히 닮아있으며, 차체도 기존 NF보다는 전체적으로 커졌다.

올 들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자동차 전문매체들은 YF쏘나타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그동안 간간히 위장막이 벗겨진 상태로 내외관 이미지가 인터넷상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최근엔 내년 말 미국서 첫 하이브리드모델로 선보일 'YF쏘나타'의 하이브리드 버전까지 미국자동차전문 블로그에게 스파이 당했다.

한편, 현대차 측은 오는 9월 초 YF쏘나타를 국내에 공식 발표하고, 10월경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모바일로 보는 머니투데이 "5200 누르고 NATE/magicⓝ/ez-i"

최인웅기자 hp017@<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