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 이동건-차예련 만남에서 결별까지

[뉴스엔 배선영 기자]스타 커플 이동건 차예련의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이 떠들썩하다.한 측근은 이동건과 차예련에 대해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선후배 사이가 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 측근은 이어 "이동건과 차예련이 골프장 데이트를 즐기는 등 남다른 사이였지만 최근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하고 연인 관계를 완전히 정리한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이들 두 커플은 지난 2월 종영한 SBS 드라마 '스타의 연인'에서 연인 사이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차예련은 '스타의 연인'에서 유지태가 연기한 김철수의 첫사랑, 최은영으로 열연했다. 이동건은 이 드라마의 마지막회에 '차예련의 연인'으로 카메오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이들의 열애설이 첫 보도된 것은 지난 3월. 당시 이동건 측은 열애설 관련,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아 의혹이 더욱 증폭됐다.
반면 차예련 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다"며 "한달 전 차예련이 식당에 갔다가 우연히 이동건과 알게 됐다. 드라마 촬영으로 바빠 만나지 못했다가 최근 '스타의 연인' 종영 후 3번 정도 만났다고 한다. 열애설은 다소 과장된 이야기다"고 부인했다.
또 열애설이 보도된 당시 이동건의 아버지가 "(이동건과 차예련은)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3번 만났는데 사귄다고 할 수 있느냐?"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같은 달, 이들 커플이 심야시간 대형할인마트에서 공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목격되는 등 이들의 열애설은 팬들 사이에서 기정사실화됐다.
이와 관련 차예련 측 관계자는 뉴스엔과 통화에서 "두 사람이 최근 아주 가까워진 것 같다. 차예련이 드라마가 끝난 후 이동건과 만나기 시작했는데 최근 무척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며 이들의 열애 사실을 시인했다.
그러나 차예련 측은 8월 6일 불거진 결별소식과 관련, 뉴스엔과 통화에서 "두 사람이 최근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안다. 원래 두 사람이 연인 관계도 아니었고 그냥 친한 선후배 사이였다"며 말을 번복했다.
한편 이동건은 올 7월로 예정됐던 군입대를 건강상의 이유로 연기했고 내년 군입대할 예정이다.
배선영 sypova@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