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넷, 2009년 '신상' 기타 출시

2009. 2. 16. 14: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바네즈·콜트 신제품 선보여기타 유통 업체인 기타넷(www.guitarnet.co.kr)은 아이바네즈(Ibanez), 콜트(Cort) 등 2009년 신제품 기타(Guitar)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기타넷에서 선보인 신제품들은 디자인과 기능 등이 돋보인다.아이바네즈 제품은 강한 록 음악을 연주하기 적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타 'GRG250DX'를 비롯, 3단 픽업 코일 셀렉터 스위치와 3band EQ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베이스 'ATK310' 등이다.

콜텍에서 제작한 콜트 신큐 어쿠스틱 시리즈인 '루체(Luce)' 역시 주목되는 신제품. 기존 콜트 어스 시리즈의 스몰 바디 모델을 분리하고 특정 모델을 추가해 스몰바디에 적합한 사양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스몰바디의 소리 울림이 작아지는 현상을 보완하기 위해 기타 전판의 버팀목을 스켈럽 처리했다.

특히 루체 시리즈의 'L500F' 모델은 Grover사의 빈티지 튜너(Vintage Tuner)를 장착해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정교함을 두루 갖췄다.

이 밖에 콜트의 2009년 일렉 베이스 라인 T시리즈는 기존 콜트 베이스 라인과 차별화되는 비교적 강한 콘셉트의 고급 베이스 시리즈다. 출시된 모델은 'T74'와 'T34' 등 두 종류가 있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reporter@hankooki.com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