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 발랄-럭셔리 포스터 대공개


[뉴스엔 김형우 기자]'꽃보다 남자'의 꽃보다 예쁜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꽃보다 남자' 주인공 F4(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분)와 금잔디(구혜선 분)의 모습이 담긴 단체 포스터는 핑크톤을 사용, 상큼발랄하고 화사한 작품색을 강조했다. F4 버전의 포스터는 차분하고 짙은 색감과 골드톤의 로고로 럭셔리함을 강조한 대조적인 분위기로 연출됐다.
제작진은 포스터 컨셉을 두고 촬영 당일까지 논의를 거듭하며 평균 분량 이상의 의상과 소품을 준비했다. 그러나 주연진들을 나란히 세우자 특별한 소품이나 연출 없이도 좋은 컷들이 쏟아졌다는 후문. 특히 F4와 구혜선이 전날까지 계속 된 밤샘 촬영에도 불구하고 또래 스타들다운 친화력으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줘 제작진 모두가 즐거운 분위기에 동참해 작업을 이어갔다.
이 날의 분위기와 작품색이 고스란히 담긴 핑크톤의 단체포스터는 서민 여고생 잔디를 중심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벌이자 F4의 리더 구준표(이민호 분)와 전직 대통령의 손자이자 F4를 대표하는 꽃미남 윤지후(김현중 분)를 양 옆으로 포진시켜 세 사람이 작품 전반에 걸쳐 펼쳐 갈 가슴 두근거리는 삼각로맨스를 예고했다.
F4중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인물을 묻는 제작진의 짓궂은 질문에 구혜선이 고심하는 동안 4차원 꽃미남 김현중은 "화장 안 한 모습들을 너무 많이 봐서…"라며 특유의 엉뚱한 입담을 선보여 폭소가 일게 했다. 구혜선이"보시다시피 작품 안에서도 밖에서도 너무 다른 매력의 소유자들이라 고를 수 없다"며 요령껏 답변을 피하자 "너무 교과서다운 답변!"이라는 F4의 장난스런 항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한편 '꽃보다 남자'는 2009년 1월 5일 첫 방송된다.김형우 cox109@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