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이숍 "2009년 준비, 다이어리로 하세요"

2008. 11. 24. 09:3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후면 벌써 12월. 새로운 마음으로 미리 내년을 준비하려는 이라면 이 맘때부터 달력과 더불어 다이어리를 챙긴다. GS이숍은 24일부터 일주일 간 '다이어리 콜렉션'을 열고 내년 다이어리를 최고 50% 할인 판매한다.

안윤환 GS이숍 MD는 "신년 다이어리는 실속 있는 할인 상품과 고급스러운 한정판 상품들이 주류를 이룬다"며 "최근 소비자들 지갑이 얇아진 것을 감안해 무료 배송을 확대하고 디지털 사진 인화권, 캘린더 등 사은품 증정을 늘렸다"고 말했다.

구매한 시점부터 날짜를 작성해 사용할 수 있는 '만년 다이어리'뿐 아니라 재미있는 그림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피치파이 만년 다이어리'도 선보인다. 할인뿐 아니라 디지털 사진 인화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법 만년 다이어리'는 엔틱한 문양과 함께 오래된 고서 같은 빈티지한 느낌으로 눈길을 끈다.

GS이숍은 이번 행사에서 프랭클린 플래너 빈폴라인 다이어리를 모델 사이즈별로 5개씩 한정 판매한다. 작가 어니스트 허밍웨이, 화가 빈센트 반고호가 애용했던 몰스킨의 레드커버 한정판은 10%할인한 가격에 선 보이는 것. 한 페이지에 하루의 일정과 일기를 적을 수 있는 '몰스킨 데일리 레드커버 다이어리'는 2만5740원, 일주일의 일정을 정리할 수 있는 '위클리 레드커버'는 2만2770원이다. 몰스킨 상품 페이지에서는 마우스로 플래너를 넘겨 볼 수도 있다.

이밖에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를 테마로 꾸며진 '포포 다이어리'와 '츄츄 다이어리'는 각각 1만2000원, 1만3000원이다. 뉴욕의 다양한 사진들이 담겨있는 '뉴욕 스타일 다이어리는 1만5800원, 도쿄의 다채로움을 볼 수 있는 '스트릿 오브 도쿄'(1만2000원)을 사면 캘린더도 증정한다.

직장인들의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도와주는 플래너도 할인 판매한다. 타조가죽으로 제작된 '오롬 오거나이저 라지 세트'는 10% 할인한 7만5600원에 내놓고, 속지를 따로 구입해 쓸 수 있는 '이노웍스 포켓 링 바인더'는 3만원에 살 수 있다.

윤정현 기자(hit@heraldm.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