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피트, 쌍둥이 녹스-비비안 사진 최초공개

[마이데일리 = 장서윤 기자] 할리우드 스타 커플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쌍둥이 신생아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3일 미국의 연예주간지 '피플(People)' 인터넷판은 졸리-피트 커플과 이들 사이에서 지난 7월 초 탄생한 쌍둥이 녹스 레온과 비비안 마셸린의 사진을 독점 공개했다.
졸리는 피플 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모든 것이 혼돈스럽지만 우리는 그럭저럭 잘 해나가고 있다"며 "멋진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졸리-피트 커플은 현재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지방에 위치한 대저택 '샤토 미라발'을 구입, 매덕스(6) 팍스(4) 자라하(3) 실로(2) 등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지내고 있다.
한편, 피플 지는 지난 7월초 프랑스 니스 병원서 낳은 아들 녹스 레온과 딸 비비엔 마셸린 등 이란성 쌍둥이의 사진을 1000만 달러(100억원)에서 1500 만 달러(150 억원)선에서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사람의 사진은 세계 최고 스타커플의 아이란 점 외에, 쌍둥이란 점, 그보다 두사람이 더 체외 인공수정으로 낳은 아기란 점에서 엄청 호가가 올랐었다.
졸리 피트는 이 거액을 개인에 사용하지 않고 이전 해오던대로 자선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쌍둥이의 사진을 공개한 졸리-피트 커플. 사진=피플지 표지]
(장서윤 기자 ciel@mydaily.co.kr)
[관련기사]
▶ 졸리-피트, 아이들로 진짜 축구팀 만든다…"12명 두겠다"▶ 졸리-피트가 체외수정한 이유 ?▶ 안젤리나 졸리, 새 영화 '캣 우먼' 타이틀롤 유력▶ 졸리-피트, '2008 베스트 드레서 커플' 1위…배니티 페어 조사▶ 졸리-피트 쌍둥이 사진, 美 피플이 150억원에 판권 구입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