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타운 특집) 도심속의 궁전 '골든팰리스'
|
[이데일리TV 김인오PD] 오는 6월 종로구 무악동에 유럽의 낭만과 한국의 전통이 어우러진 고품격 실버타운 `골든팰리스`가 들어선다.
수십 년 동안 서울 서북부지역의 의료와 보건을 담당했던 세란병원에서 준비한 이 실버타운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기존 실버타운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프리미엄 때문이다.
고품격 실버타운 `골든팰리스`는 그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유럽풍의 인테리어 시공과 시니어에게 가장 안정감을 주는 베이지 또는 아이보리 계열의 색상을 사용하여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또한 넌-무빙센스(Non-Moving Sense), 세대 및 휴대용 응급호출기, 핸드레일 등 곳곳에서 어르신들의 안전을 배려한 흔적이 돋보인다.
`골든팰리스`는 옛 종로 궁터에 위치하여 풍수 지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 기존 실버타운들과 차별화 되어 `도심 속의 궁전` 이라는 메인 슬로건이 결코 무색하지 않다.
지하철 3호선 독립문역에서 약 50m 정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족회사인 세란병원과도 인접하고 있어 안전과 접근성에서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종로, 마포, 신촌 등 주요도심까지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접근할 수 있으며, 독립문공원과 인왕산 등이 인접해 산책이 용이하고, 덕수궁, 경복궁, 시립현대미술관, 세종문화회관, 인사동, 청계천등의 문화시설과 가깝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문의) 02-730-1717, www.goldenpalace.co.kr
경제 전문케이블방송 이데일리TV( www.edailytv.co.kr)의 부동산 전문 프로그램 `줌인!TV부동산`을 통해 5월 27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실버타운 `골든팰리스`를 자세히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이데일리 - 1등 경제정보 멀티미디어 http://www.edaily.co.kr><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