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내주 왕좌 놓고 담덕-연호개 대결 시작

2007. 9. 21. 17: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지연 기자] MBC 특별기획 드라마 '태왕사신기'가 내주 6회부터 담덕(배용준)의 탄생의 비밀과 함께 연호개(윤태영)와의 본격적인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4, 5회 때는 역동감 넘치는 격구 장면으로 시선을 끌었다면 26일 선보일 6회부터는 담덕 탄생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연호개와 왕의 자리를 두고 본격적인 대결이 펼쳐진다.

감옥에 갇힌 흑군을 풀어주기 위해 연가려를 찾아가는 담덕은 연가려에게 자신도 쥬신의 왕을 기다린 사람 중 한 명으로 연호개가 쥬신의 왕이라면 기꺼이 왕좌를 내주겠다며 양왕의 재위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달라고 전한다.

이를 안 고국양왕은 격분을 금치 못하며 담덕을 왕으로 추대하는 귀족회의를 개최하고 그 자리에서 대신관은 쥬신의 별에 얽힌 담덕의 출생 비밀을 밝히게 된다. 이로 인해 왕좌를 두고 담덕과 연호개는 본격적인 대결이 펼치게 된다.

회를 거듭할 수록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태왕사신기'는 추석 연휴인 26일 10분 앞당겨진 9시 45분에 6회가 방송되며 27일에는 정규 시간인 9시 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