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의 남자' 쿨케이는 누구?

2007. 3. 8. 14:4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손태영의 남자' 쿨케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손태영(27)의 마음을 사로잡은 '연하남' 쿨케이(26ㆍ본명 김도경)는 지난 해부터 손태영과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한 인물로 뮤직비디오 감독과 모델로 활동중이다.

178㎝의 키에 몸무게 70㎏으로 군살없는 몸매를 지닌 그는 '매력남'으로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지난 2002년 D.O.A 뮤직비디오 'Yesterday' 로 연예계에 입문 했으며 이후 '헬로APM', '알루팝', '우디' 등의 모델로 활동했다. 지난해에는 남성그룹 '오션'의 '남자','사랑이 다시 온다면'의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았다.

홍익대학교에서 영상디자인을 전공한 쿨케이는 전공을 반영하듯 특기가 패션 스타일링이며 평소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지난 2002년 의류쇼핑업체 '쿨케이 비주얼'을 설립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서울 대학로에서 김기수가 공연중인 '쉬어매드니스' 시즌2를 관람하는 등 우정을 과시했다.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skyaro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