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코 성형수술이요? 감사합니다"

2007. 1. 15. 14: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박해진 ⓒ최용민기자 leebean@

톱스타 유망주 박해진이 인터넷 상에서 일고있는 코 성형수술설에 대해 밝혔다.

박해진은 최근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인터넷상에 '코 성형 수술을 한 게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의혹에 대해 "인터넷상에 있는 것처럼 실제로도 '코 성형수술을 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를 가끔 듣는다"며 "내 코가 그렇게 잘생겨 보이냐"고 웃으며 말문을 열였다.

박해진은 "화면에서 볼 때는 내 코가 오똑하고 잘 생기게 나오나 보다"며 "실제로 가까이서 보면 절대로 수술했다고 보이지 않는다. 오히려 콧대가 살짝 볼록해 수술을 하고 싶은 심정이다. 코수술을 했다고 생각해주시니 오히려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대형 브라운관으로 보면 성형의혹을 살 정도로 잘 생기지 않았음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나보다 우리 누나 코가 더 예쁘다. 내 코는 정면에서 봤을 때 코 안이 너무 잘 보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해진은 지난해 12월 31일 인기리에 종영된 KBS 2TV 주말극 '소문난칠공주'를 통해 안방극장에 '연하남'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톱스타 유망주로 떠오른 신예. 박해진은 당시 신선하고 잘생긴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하는 '오똑한 코'로 현재 '성형수술을 한 게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비상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15일 첫방송될 KBS 2TV 일일극 '하늘만큼 땅만큼'에서 주인공으로 등장, 탤런트 한효주, 홍수아와 연기호흡을 맞춘다.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skyaro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