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신상품] 컴앤컴 '휴대용 노래방기기'

4만2,000곡 쏙~ 동시녹음도 가능
컴앤컴(http://www.conncom.com 대표: 김봉배 구 고리텍㈜)은 마이크형 가라오케의 국내 및 해외 특허를 소지하고 공급해 온 업체다.
컴앤컴은 최근 휴대용 유선 노래방 기기를 개선해 무선 마이크를 이용하여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노래할 수 있는 휴대용 무선 노래방 기기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유선제품의 18,000곡 저장 메모리 용량을 최대 42,000곡까지 확장시켰다. 이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면 우선 고음질의 뛰어난 마이크 음질을 가지고 있으며, 디지털 카메라, 휴대폰으로 찍은 추억의 사진들을 배경화면으로 바꾸어 넣어 노래와 함께 보다 재미있는 배경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받은 MP3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다는 것도 인기 요인. 아울러 노래를 하면서 동시에 녹음이 가능하며, 나만의 오디오CD를 만들어 간직할 수 있다. 또한 가장 큰 특징인 인터넷을 통한 신곡 업데이트를 신속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컨앤컴은 이번에 개발한 휴대용 무선 노래방 기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국의 최대 엔터테인먼트 그룹 그레미사(GMM)와 태국 내 음반에 대한 저작권 계약을 체결하는 데 성공했다. 현재 태국 GMM과 조인기념으로 내년 2월 18일까지 300대 한정 특별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본사 대표전화 (02)-3275-1011, 국내 총판: 애니원21 (02)-539-1511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아이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