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프로젝트 H7美人, 맥스MP3차트 부동의 1위

2006. 7. 14. 1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국내 메이저 온라인 음악 사이트 맥스MP3가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집계한 7월 2주차 음악차트에서 가비엔제이 프로젝트 그룹 H7美人의 'LOVE ALL'이 1위를 차지하며 3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뒤이어 장혜진의 '불꽃'과 버즈의 '남자를 몰라'가 나란히 2, 3위를 차지했다.

특히 장혜진의 '불꽃'은 지난 주보다 18계단이나 상승하며 빠른 속도로 2위에 올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맥스MP3의 한 코너인 '뜰까 이 앨범'을 통해서도 선보인 바 있는 장혜진의 '불꽃'은 음원 공개 이후 이미 인기를 예감한 바 있다.

7월 2주차 맥스차트에서는 유난히 새로운 곡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특히 이들 곡들이 대부분 상위권에 머물러 있어 차트 순위 변동도 어느 때보다 심한 한 주였다.

이 가운데 이승철 '떠나지마', 쿨 '오늘 하루' ,씨야 '미친 사랑의 노래' 등이 가장 대표적인 경우. 차트 진입 첫 주부터 각각 12, 22, 27위에 랭크되며 네티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씨야의 '미친 사랑의 노래'는 7월 2주차 OST 부분 차트에서 1위를 해 다음주 맥스차트에서도 큰 폭의 순위 상승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타운의 'My style'은 음원 공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기 시작하며 이번 주엔 35계단이나 뛰어 오르며 7월 2주차 맥스차트에서 18위에 랭크됐다. 유난히 발라드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여름이지만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당분간은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또 김종국의 '사랑한다는 말'이 지난 주보다 26계단 상승해 24위를 차지했다. 군입대로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지만 최근 뮤직비디오에 윤은혜가 출연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노래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좋아 다음 주 맥스차트에서도 순위 상승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