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영 뮤비'영원'드라마로 만든다

2006. 5. 22.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동건ㆍ차인표 등 주연

내년`카인과 아벨`제작

장동건 차인표 주연의 뮤직비디오가 드라마로 제작된다.

태원엔터테인먼트의 정태원 대표는 최근 "탤런트 겸 가수 최진영의 뮤직비디오 `영원`을 드라마화한 `카인과 아벨(가제)`을 내년 초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 대표는 "진인사필름과 TV 드라마를 공동 제작하기로 해 곽경택 감독이 드라마 총지휘자로 나설 계획이며, 영화 `가문의 위기`를 썼던 김영찬 작가가 극본을 담당한다"고 밝혔다. 최진영이 이끌었던 록그룹 스카이의 `영원` 뮤직비디오는 지난 2000년 네티즌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영상(2000년 나우누리 설문조사) 중 하나로 꼽혔던 작품으로 뮤직비디오로는 드물게 장동건 차인표 정준호 김규리 등 한류스타들이 대거 출연했었다.

`카인과 아벨`은 고아로 해외에 입양된 형제가 각각 다른 인생을 살게 되면서 나중에 경찰과 건달로 만나게 된다는 스토리로 실제 드라마에서도 한류스타를 출연시킬 계획이다.

정 대표는 "뮤직비디오 `영원`은 한 편의 드라마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스토리 전개가 탄탄하다"면서 "영화 `친구` `태풍` 등을 통해 남성영화에 진수를 보여줬던 곽경택 감독이 총지휘하는 만큼 웅장한 스케일과 감동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윤경철 기자(anycall@heraldm.com)

- '대중경제문화지'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