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서진 열애설' 터진 이유있다

2006년 연예계에는 스타들의 열애설과 결혼설이 줄을 잇고 있다. 그 가운데서도 단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이효리와 이서진의 열애설. 16일 SBS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아침'은 최근 이효리와 이서진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유와 사실여부를 취재했다.
앞서 보도된 바에 따르면 두사람이 처음 만난 것은 2003년 한 휴대전화 광고를 통해서다. 두사람은 자연스럽게 친해졌고 최근의 열애설에 대해 양측은 모두 '친한 사이'임은 인정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부인하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사실 확인을 위해 지난 13일 이효리의 집을 찾아가 그녀의 아버지를 만났다. 이효리의 아버지는 방송에서 "깊게 아는 바는 없고 효리 말을 들어봐야 한다"면서 "내용을 들어봐서 사실이 그렇다면 그때는 다시 생각을 해봐야겠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이효리와 이서진의 열애설은 어떻게 나오게 된 것일까. 방송은 그 첫번째 이유로 지난 6일에 있었던 이효리의 조카 돌잔치에 이효리와 이서진이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사람들의 눈에 띄었기 때문이라 전했다. 일요실문의 조성아 기자는 방송에서 "당시 핑클 멤버들이나 동료 연예인들이 있었던 것이 아니다. 이서진은 이효리와 나란히 가족 테이블에 앉아 있었고 좋은 분위기였다"고 전했다.
두번째 이유는 지난해 8월, 이서진이 부친상을 당했을 때 이효리가 혼자 조문을 갔었다는 사실이다. 그 이후에 청담동 일대에서 두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사람들에게 자주 목격되면서 열애설은 불거졌다. 당시 데이트를 목격한 사람들이 보기에 두사람이 매우 친밀하고 다정한 분위기였다는 것이다.
한편 이효리와 이서진의 열애설에 대해 양쪽 소속사는 반박하고 있고 당사자들 또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아 사람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가고 있다.
(사진 = 출처 1. 이서진 공식홈페이지 2. 이효리 공식 홈페이지) [TV리포트 윤현수 기자]
'가이드 & 리뷰' 방송전문 인터넷 미디어 'TV리포트'
제보 및 보도자료 tvreport.co.kr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