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여친 박시연 주얼리쇼 모델 발탁

<뉴스엔=이재환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CF모델 박시연이 J.에스티나의 '2005 F/w collection' 모델로 나서 매력을 뽐낸다.
박시연은 30일 오후 7시 서울 이태원의 나오스노바에서 진행되는 이태리 감성 주얼리 브랜드 J.에스티나(www.jestina.com)가 주최하는 '2005 F/w collection' 무대에 선다. J.에스티나(ESTINA)는 이번 F/W 컬렉션에서 '그녀의 데뷔 파티'라는 테마로 19C 빅토리아 시대의 황실 분위기를 소프트하고 도시적인 감각으로 재현한다고 밝혔다.
박시연은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의 여자친구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박시연은 2000년 미스코리아에 서울미로 본선대회 출전해 '한주여행사'를 수상하며 연예계와 인연을 맺었다.
박시연은 우연한 기회에 중국 방송 관계자의 눈에 띄어 중국 국영방송 CCTV의 드라마 3편에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는 한류스타다. '봉구황' '한혈보마' '보련등'에 출연하면서 중국 내에서 유명 스타로 떠올랐다. 올 초 KTF의 '히치하이킹' 편에서 신세대 스타 강동원과 호흡을 맞추면서 일약 CF계의 신데렐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월에는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에 메인 모델로 출연했다.
박시연은 조만간 안방극장을 통해 국내 무대에 본격 데뷔할 것으로 알려졌다.
star@newsen.co.kr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kr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