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참여 日애니 '이누야샤' O.S.T 발매

2005. 8. 17. 1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안인용 기자 = 국내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두번째 베스트 O.S.T앨범 '베스트 오브 이누야샤 Ⅱ-청풍명월'이 국내에 발매됐다.

J-POP 최고 가수들이 참여한 이 앨범에는 일본의 아이돌 그룹 타키&스바사의 'One Day, One Dream'과 아무로 나미에의 'Come', 히토미의 'Angelus', V6의 'Brand-New World' 등 6곡의 신곡이 실려있다.

또 지금까지 '이누야샤'의 TV시리즈 오프닝ㆍ엔딩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중심으로 편곡한 14곡을 추가로 수록했다. 아이카와 나나세, 에브리 리틀 싱, 두 애즈 인피니티, 하마사키 아유미의 노래를 비롯해 보아의 'Every Heart'도 들을 수 있다.

'이누야샤'는 '란마 1/2' 등으로 유명한 다카하시 루미코의 작품으로 여주인공 가영이 온갖 요괴가 인간과 함께 살고 있는 전국시대 일본에 떨어지고 그곳에서 소년 이누야샤를 만나면서 펼치는 이야기이다.

djiz@yna.co.kr

<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