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꾸러기, 새 게임 '마법학교 아스티넬' 선보여
2005. 8. 16. 16:56

[마이데일리 = 김한준 기자] 야후!코리아(대표이사 이승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야후!꾸러기에서 무료 웹게임 '마법학교 아스티넬'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스티넬은 '별의 수호자'라는 뜻으로 마왕 발바도스의 부활에 대비해 마법 학교에 입학한 플레이어가 대마 도사가 되기 위해 몬스터 퇴치와 여러 가지 사건을 해결해 나가며 마왕의 부활을 막는다는 내용의 게임이다. 마법 학교 입학생들은 퀘스트를 통해 성장하게 되고, 펫(애완동물)의 능력치를 키울 수도 있다. 펫의 능력을 높이면 게임 중 여러가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마법학교에서는 동아리를 통해 서로의 경험치를 공유해 미니룸을 꾸밀 수 있도록 개인 홈피 기능을 지원한다. 동아리 활동을 하면 회원 전체의 1일 경험치 일부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 마법학교 공식 홈페이지에는 수시로 이벤트 및 소설 쓰기 등의 공간이 마련돼 있다.
마법학교 '아스티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법학교 공식 홈페이지(http://kr.magic.kids.yahoo.com)를 참조하면 된다.
[야후!꾸러기가 마법학교 '아스티넬'을 오픈한다. 사진은 '아스티넬'의 메인 홈페이지.]
(김한준 기자 star@mydaily.co.kr)
- 언제나 즐거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