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여름 싱글 발매.."너희들것이니까" 리메이크
2005. 6. 19. 04:30
【서울=뉴시스】 그룹 동방신기가 오는 21일 2005 여름 싱글 음반 `Hi ya ya 여름날` 발매와 함께 깜짝 컴백한다.
동방신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일본 활동으로 국내활동 공백기를 가졌던 동방신기가 이번 여름 싱글 음반으로 잠시 동안 국내에서 활동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여름 싱글 음반 타이틀곡 `Hi ya ya 여름날`은 신나는 기타리프로 시작되는 팝 댄스곡으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설레는 기분과 더위로 인한 짜증을 날려버릴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천혁진 감독이 연출을 맡은 `Hi ya ya 여름날`의 뮤직비디오는 남태평양의 보라보라 섬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해변의 풍경을 담아 신나는 노래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킨다.
동방신기의 이번 음반에는 멤버 유노 윤호와 믹키 유천의 내레이션이 돋보이는 `공간`과 윤상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너희들 것이니까`등이 담겨있다.
또 정규 1집 `지금처럼`이 피아노 버전으로 수록됐다. 이 곡은 지난 2월 성분도 복지관에서 아름다운 만남을 가졌던 발달 장애우 은성호군이 감미로운 피아노 반주를 선사해 더욱 감동적인 노래로 재 탄생했다.
동방신기의 `Hi ya ya 여름날`은 17일부터 아이라이크팝(www.ilikepop.com)을 통해 먼저 공개되었으며, 벨소리와 컬러링 등 모바일 서비스는 KTF에서는 17일, SKT와 LGT는 20일부터 들을 수 있다.
유상우기자 swryu@newsis.com <관련사진 있음>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