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곰플레이어 1.8" 출시
정진호기자 jhjung@inews24.com 2004. 11. 26. 11:24

디지털 콘텐츠 개발회사인 그래텍(www.gretech.com)은 26일 자사가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아이팝(www.ipop.co.kr)"을 통해 미니게임 서비스인 "노리터 게임방"을 오픈했다.
"아이팝"의 미니홈피인 "노리터"에 마련된 "노리터 게임방"에는 동물사냥, 사칙연산, 노리터야구, 같은그림찾기, 불타라 손가락 등 총 5개의 게임방이 선보인다.
게임은 모두 간단한 조작만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미니게임으로 사용자는 원하는 게임방을 선택해 입장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결과는 꼬리말 히스토리로 자동 기록되며 주간, 월간 누적 랭킹을 집계해 상위 랭킹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그래텍 김태욱 아이팝 기획팀장은 "누구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들로 출퇴근 전후, 식사후, 잠자기 전 등 짜투리 시간을 보내기 좋도록 기획했다"며 "옛 향수를 살릴 수 있는 추억의 게임이나 회원들이 요청하는 게임 등을 계속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래텍은 "노리터 게임방"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노리터 게임 왕중왕 선발 대회"와 "노리터 게임방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주세요" 등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11월 26일~12월 15일까지이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시아나항공도 개인정보 유출⋯"임직원 등 1만여명·고객정보는 없어"
- 쿠팡, 3천개 계정만 유출 발표에…정부 "확인 안 된 주장"
- 김밥·칼국수 등 서민 음식값 1년 새 '껑충'
- 日銀 총재 "2% 물가목표 달성 가능성 높아져"
- LG전자, 새해 CES서 집안일 하는 홈로봇 '클로이드' 공개
- 삼성전자, 새해 CES 앞두고 TV·가전 '티저 영상' 최초 공개
- 쿠팡 "고객정보 유출 직원 특정…모든 정보 회수" (종합)
- "북한 '유령 은행가' 실체 드러났다"⋯美, 北 자금 세탁 핵심 인물 지목
- [속보] 쿠팡 "실제 유출한 고객정보는 3천개⋯모두 삭제"
- 美 국방부 "中 2027년까지 대만 침공 준비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