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케이슨, 장이근 프로 2승 기념 깜짝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웨어 맥케이슨(대표 김민철)이 프로골퍼 장이근의 K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7년 공식의류 후원사로서 장이근에게 대회 및 훈련에 필요한 골프의류 일체를 후원하고 있는 맥케이슨은 한국오픈에 이어 신인으로 2승을 차지한 장이근의 우승을 축하하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승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웨어 맥케이슨(대표 김민철)이 프로골퍼 장이근의 K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이근은 지난 10일 인천 드림파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PGA 티업 지스윙 메가오픈에서 역대 28언더 최저타 신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2017년 공식의류 후원사로서 장이근에게 대회 및 훈련에 필요한 골프의류 일체를 후원하고 있는 맥케이슨은 한국오픈에 이어 신인으로 2승을 차지한 장이근의 우승을 축하하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승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12일부터 22일까지 청담동 본사 직영점에서 T-S류와 바지류에 한해 30% 할인해 판매를 한다. 또한 온라인 자사몰(www.mckayson.com)에서는 친필 사인모자와 사인볼을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직영 1호점을 청담동에 오픈한 맥케이슨은 LPGA 리디아 고, 머라이어 스텍하우스, KLPGA 이정민, KPGA 장이근, 김성윤 등 골프선수 후원뿐만 아니라 9월28일부터 10월1일까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LPGA 맥케이슨 뉴질랜드 우먼스 오픈을 개최하며 지속적으로 맥케이슨 브랜드를 알리는데 역점을 둘 계획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