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장시환-정훈, 나란히 16일~17일 결혼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의 동갑내기 장시환과 정훈이 나란히 결혼한다.
롯데 자이언츠 투수 장시환(30)과 야수 정훈(30)은 각각 12월16일과 17일 화촉을 밝힌다.
장시환은 16일 오후 1시30분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신부 허선영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정훈은 17일 오후 3시30분 부산 서면 헤리움 웨딩홀에서 동갑내기 신부 임온지 씨와 결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의 동갑내기 장시환과 정훈이 나란히 결혼한다.
롯데 자이언츠 투수 장시환(30)과 야수 정훈(30)은 각각 12월16일과 17일 화촉을 밝힌다.
장시환은 16일 오후 1시30분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신부 허선영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인과의 식사 자리에서 우연히 만난 것이 인연이 돼 2년간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결혼을 앞둔 장시환은 구단을 통해 "시즌 중 트레이드 돼 갑작스레 서울에서 부산까지 오게 됐는데 함께 와준 아내가 큰 힘이 됐다. 결혼 준비하느라 고생 많았던 와이프에게 미안하고 앞으로 남편으로서, 선수로서 더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며 살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훈은 17일 오후 3시30분 부산 서면 헤리움 웨딩홀에서 동갑내기 신부 임온지 씨와 결혼한다. 우연한 기회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예쁜 인연을 이어온 끝에 결혼이란 결실을 맺게 됐다.
정훈은 "결혼을 한다는 것이 아직 실감나지 않는다. 아내와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가정과 경기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남편이 되겠다"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사진=위부터 장시환 허선영 씨, 정훈 임온지 씨/롯데 자이언츠 제공)
[뉴스엔 주미희 기자]
뉴스엔 주미희 jmh0208@
▶쿨한 공효진, 옛 연인 류승범 사진에 “우리 멋쟁이” ▶아이유, 지드래곤에 받은 선물 공개 ‘정성이 가득’ ▶설리 근황 공개, 쿠바 어린이들 사이서 러블리 미소 ▶[결정적장면]녹화중 5분간 잠든 강다니엘, 졸음 아닌 진짜 수면 상태 ▶[결정적장면]고아라 어색한 할머니 분장 옥에티, 어이없어 빵터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박보검, 선남선녀 '동계 올림픽 커플'의 정석[포토엔]
- 박보검X김연아 평창 눈싸움 포착, 환상의 케미
- 김연아-정용화, 평창 입장권 인증 "함께 특별한 경험 했으면"
- '영재발굴단' 피겨 꿈나무 지서연 등장 "김연아 이후 또 하나의 선수"
- 김연아X박보검, 이게 바로 은혜로운 투샷[포토엔]
- '김연아 金 강탈' 소트니코바, 도핑 증거 부족..코치 "기쁜 결과"
- [포토엔HD] 김연아 '작은 얼굴에 꽉찬 예쁨'
- [포토엔HD] 김연아 '패딩 입은 겨울소녀'
- [포토엔HD] 파이팅 외치는 김연아와 피겨스케이팅 선수들
- [포토엔HD] 김연아와 평창 올림픽을 책임질 피겨스케이팅 선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