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모델' 서리나 '코미디 빅리그' 대본 인증샷..남심저격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트니스모델 서리나가 tvN '코미디 빅리그'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서리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꺅 새로운 코너 #코미디 빅리그 #블라인드, 이번주 일요일 15일에 저 나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리나는 '코미디 빅리그' 대기실에서 대본을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몸매 유지 비법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SNS에 주기적으로 업로드해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현재 드라마와 광고 모델, 스포츠 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피트니스모델 서리나가 tvN ‘코미디 빅리그’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서리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꺅 새로운 코너 #코미디 빅리그 #블라인드, 이번주 일요일 15일에 저 나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리나는 ‘코미디 빅리그’ 대기실에서 대본을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피트니스 모델다운 건강한 몸매라인과 볼륨감을 돋보이게 하는 트레이닝복을 착용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서리나는 ‘2016 김준호클래식’ 피트니스 대회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몸매 유지 비법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SNS에 주기적으로 업로드해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현재 드라마와 광고 모델, 스포츠 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깊게파인 브라우스 입고.. '가리기 바쁜 손'
- 미입주 아파트 살인사건 미스터리..증거는 단추
- 요시자와 아키호, AV계 살아있는 전설
- 日 AV배우 츠나마요(사쿠야 유아), 화끈한 '엉밑살 노출'
- 혜리 "매니저 몰래 데이트, 숙소 현관문 종 뗐다"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