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멤버들, 2년만 토크콘서트 여는 김제동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김제동을 위해 나섰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이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12월 21일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 2차 포스터는 어려운 세상, 힘든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이야기와 웃음으로 '희망의 빛'을 전하고 싶은 김제동의 염원을 상징적으로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김제동을 위해 나섰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이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12월 21일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밝게 빛나는 조명을 향해 마이크 쥔 손을 번쩍 든 김제동의 뒷모습이 인상적이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 2차 포스터는 어려운 세상, 힘든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이야기와 웃음으로 ‘희망의 빛’을 전하고 싶은 김제동의 염원을 상징적으로 담고 있다.
2009년, 150석의 대학로 소극장에서 시즌 1 첫 공연을 시작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문 소극장부터 수천 석의 대극장까지 모두 아우르며 전국 방방곡곡에서 관객들을 만나왔다. 2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르는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은 ‘김제동 토크콘서트’의 역사가 시작된 대학로로 다시 돌아와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소극장 공연만의 매력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
특히 김제동과 친분 두터운 MBC 예능 ‘무한도전’ 멤버들과 방송인 노홍철이 공연을 축하하는 영상 편지를 남겨 김제동과의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응원 영상에서 유재석은 “김제동 토크콘서트가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고 2년 만에 여덟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얼마나 재미있고 많은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을지 매우 궁금하다”고 전하는 한편, “김제동 씨와 함께 관객들 역시 토크콘서트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준하는 “매년 콘서트에 초대되어 갔었는데 정말 즐겁고 재미있었다. 마지막에 선물도 준다”고 강조했다. 박명수는 “제동아, 잘하더라”라는 말로 짧지만, 진심을 담은 인사를 남겼다. 하하 역시 “토크콘서트 시즌 1 때 첫 번째 게스트로 방문했었다. 오래 기다린 만큼 무대에서 좋은 추억 만들길 바란다”며 애틋한 마음을 전달했다. 이어 양세형은 “이야기로만 들었지만 정말 대단하고 재미있는 최고의 콘서트라고 알고 있다”고 말했으며, 최근 ‘무한도전’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는 조세호는 “이번 공연은 더욱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고 하는데, 많이 기대된다”고 기대와 응원을 전했다.
방송인 노홍철은 “매 시즌 한 번도 빼놓지 않고 꼭 관람하는 공연이다. 일방적으로 보기만 하는 공연이 아니라 소통하는, 뭔가 다른 공연이다. 꼭 추천하고 싶다. 좋아, 꼭 보는 거야”라는 활기찬 긍정의 메시지로 김제동과 이번 공연을 응원했다.
김제동의 주 무기이자 모든 것인 ‘말(言)’을 화두로 진행될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8'은 지친 하루의 끝에 쉴 새 없이 웃게 되는 재미와 힐링을 한 자리에서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보다 속 시원하면서도 가슴 한편이 뜨거워지는 이야기, 시린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감동과 위로의 이야기를 기대할 만하다.(사진=쇼노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김부선 “관리비 비리 알리려다 전과5범..금전문제까지” 눈물 ▶조우종♥정다은 딸 아윤, 엄마 바라보며 손톱 깎는 사랑둥이 ▶[결정적장면]‘막영애16’ 이수민, 방구석 클럽녀 변신 각선미 아찔 ▶故 샤이니 종현, 생전 편의점서 포착된 마지막 모습 ▶워너원 윤지성, 시한부 활동 언급하며 눈물 “이별을 하게 되더라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