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서진, '란제리 소녀시대' 여주인공 발탁..누군가 했더니 '김옥빈 여동생'

2017. 8. 17. 18:5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서진 누구=MBN스타DB

배우 채서진이 '란제리 소녀시대'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채서진은 배우 김옥빈의 동생으로, 최근 김고운이라는 이름에서 채서진 예명으로 활동 중이다. 채서진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출연, 김윤석, 변요한 등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영화 ‘커튼콜’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또 ‘두근두근 내 인생’, ‘초인’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채서진이 출연하는 '란제리 소녀시대'는 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발랄하고 발칙한 사춘기 여고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코믹로망스드라마다. '학교 2017' 후속으로 다음 달 11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