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X윈슬렛, 열애설..美 매체, 데이트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타이타닉'의 사랑이 현실에서 이루어질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이 최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할리우드 주간지 '스타'는 최근호에서 디카프리오와 윈슬렛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디카프리오는 여러 명의 모델을 만났다. 그러나 이는 가벼운 관계"라며 "윈슬렛에게 느꼈던 지적인 감정으로 이어지지 못했다"고 말했다.
디카프리오와 윈슬렛은 지난 7월 프랑스 생트로페에서 열린 LDF(Leonardo DiCaprio Foundation) 행사에서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유수아기자] "Their Hearts Will Go On?"
영화 '타이타닉'의 사랑이 현실에서 이루어질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이 최근 열애설에 휩싸였다. 프랑스 휴양지에서 스킨쉽을 나누는 장면도 포착됐다.
할리우드 주간지 '스타'는 최근호에서 디카프리오와 윈슬렛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드디어 연인"이라는 타이틀 아래 둘의 비밀 데이트를 특집으로 실었다.

이 잡지는 열애의 근거로 15장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월 프랑스 남부 휴양지인 생트로페(St. Tropez)의 한 고급 빌라에서 찍힌 사진이다.
두 사람은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친밀감을 표시했다. 디카프리오는 윈슬렛의 어깨를 감쌌고, 윈슬렛은 디카프리오의 등에 팔을 올렸다.
'스타'지는 측근의 말도 보탰다. "디카프리오는 여러 명의 모델을 만났다. 그러나 이는 가벼운 관계"라며 "윈슬렛에게 느꼈던 지적인 감정으로 이어지지 못했다"고 말했다.
잡지는 윈슬렛과 (현)남편 네드 로큰롤과의 불화설도 전했다. "윈슬렛은 최근 남편 로크롤과 마찰이 잦았다. 몇 달 사이 관계가 악화됐다"며 열애의 배경도 설명했다.

디카프리오는 모델 니나 아그달과 헤어졌다. 이후 다른 모델과 염문설이 나돌았다. 윈슬렛은 지난 2012년 영국 '버진그룹' 가문인 네드 로큰롤과 3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디카프리오의 결별 소식도, 윈슬렛의 이혼 소식도 아직은 없다. 그런 가운데 둘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아직 둘은 그 어떤 공식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할리우드 가십 검증 매체인 '가십캅'은 해당 보도를 반박했다. 이 매체 또한 측근의 말을 빌려 "둘은 여전히 친한 친구 사이다. 열애 기사는 판타지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가십캅'은 이어 "디카프리오의 최측근에 확인한 결과, 'no truth'(사실무근)라는 말을 들었다"면서 "스타지의 열애 주장은 오보(false)에 불과하다"고 맞섰다.

디카프리오와 윈슬렛은 지난 7월 프랑스 생트로페에서 열린 LDF(Leonardo DiCaprio Foundation) 행사에서 만났다. 해당 사진은 행사 전후에 찍힌 것으로 보인다.
디카프리오는 지난 1998년 자신의 이름을 따서 'LDF' 환경 재단을 설립했다. 올해 갈라쇼에는 윈슬렛과 빌리 제인 등이 참석했다. 영화 '타이타닉'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였다.
<사진출처=스타지 커버, 빌리 제인 인스타그램>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