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더위 날리는 비키니 바캉스 '큐트섹시의 정석'

뉴스엔 2017. 8. 8. 10:4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오수미 기자]

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이 즐거운 바캉스 사진을 공개했다.

강지영은 8월 8일 SNS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지영은 비키니 수영복 위에 얇은 티셔츠를 입은 채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눈을 감고 양팔을 쭉 뻗은 강지영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어 강지영은 차 안에서 노란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과 해변에서 알록달록한 우산을 쓴 채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옆이 길게 트인 붉은 치마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강지영은 지난 4월 국내 개봉한 영화 '암살교실:졸업편'(감독 하스미 에이이치로)에 출연했다.(사진=강지영 인스타그램)

뉴스엔 오수미 sum@

‘미운우리새끼’ 김희선 “임신 당시 하루 여덟끼 먹어, 80kg”이정재♥임세령 커플, 과거 데이트룩까지 화제 ‘서민 전셋값 수준’어셔, 2012년 이어 또 헤르페스 스캔들 ‘남녀 3명에 피소’‘그것이 알고 싶다’ 신명호 공개수배, 女心 이용 사기부터 토막살인까지(종합)‘아는형님’ 블랙핑크 제니 “지수랑 몸을 트고, 베프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